• 즐겨찾기
  • 접속자 9
  • FAQ
  • 새글
  • 후원계좌 (농협 351-0847-1831-93 제주동물친구들)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감사 김란영입니다. 어제 이사회 참석 요청을 받았습니다. 요청을 받기 전 사무국장님과 통화에서 제가 활동가 제명건 등은 그분들이 부당성을 호소하는 부분만 알고 있고, 그 내용은 잘 모르니 4분의 활동가들도 함께 참석을 요청했습니다. 당시 그런 부분도 잘 모르면서 재심의 요청을 할 수 있냐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또한 이사회에 참석하여 이사회에 부당성에 대해 설득을 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어제 이사회 참석 요청에서 재심의를 위한 활동가 참석부분을 다시 물었습니다. 허나 이번 이사회에서는 재심의를 할지 말지를 논의하니, 요청을 했던 감사가 참석하여 재심의를 결정할 수 있게 이사회를 설득하라고 답변이 왔고, 그 후 이번 이사회에서 재심의를 결정하여 차후 이사회를 다시 소집할지 말지를 결정한다고합니다. 저는 제명된 당사자가 아니고 감사입니다. 제가 이사회를 설득할 이유도 없고, 설득할 만큼 알고있는 내용이 전혀 없습니다. 만장일치로 이 사안을 결정한 이사회분들만 참석하는 회의에 제가 참석하여 결정된 이유를 알지도 못하는데 무슨 말로 이사회를 설득하라는 건지 납득이 안됩니다. 하여 이사회분들께 일을 복잡하게 만들지 말아줄 것을 당부드리며, 다시 말씀드리지만 부당성을 호소하는 활동가들도 함께 참석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활동가분들의 말씀과 이사회 결정 내용을 함께 들을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주시길 다시 부탁드립니다. 그러지 않으면 이번 이사회에 저만 참석하는건 의미도 없고, 그러므로 참석하지 않겠다는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동물친구들 이사회는 회원, 활동가들과 투명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게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코어멍 2020-08-09

연동교차로 SUV 백구 학대 사건의 공판이 8월 26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립니다

439 2019.08.19 12:16

짧은주소

본문

3554654506_1566184475.3594.png

작년 가을 애조로 연동교차로 인근에서 백구 두마리를 차에 끌고 달려가던 suv 사건을 기억하십니까?


당시 제동친은 제보 영상을 접하고 운전자를 동물 보호법 위반으로 고발했었는데요. 


그 첫 공판이 8월 26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제주지방법원 202호 법정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같이 방청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법정에서 같이 지켜보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관심을 잃지 않고 재판 과정을 지켜봐 주십시오.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행동만이 지긋지긋하게 반복되는


동물 학대 사건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제동친은 이 사건의 고발자로서 그리고 감시자로서


재판 과정을 주시하며 강력한 동물보호법 집행을 요구하는


행동을 이어갈 것 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동참을 기다립니다. 

함께 가실 분 연락주십시오. 064 713 139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